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제창)는 지난 9일 와부읍 이장협의회(회장 조양래)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제7회 나눔트리’에 총 570만 원을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와부읍 이장협의회는 지난 2017년부터 ‘와부읍 나눔트리’에 후원을 해 오며 지역 사회단체의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나눔트리’에는 이장단 개개인이 후원에 동참해 ‘나눔트리’ 사업 시작 이래 가장 많은 후원금을 기탁하면서 연말연시를 맞아 훈훈한 나눔 분위기를 조성했다.
조양래 와부읍 이장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나눔트리’ 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기 위해 솔선수범해 주시는 와부읍 이장협의회에서 나눔 활동에도 뜻을 모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장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서로를 위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