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하남시] 나래에너지서비스(주) [2022년 행복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지원

임은순 | 기사입력 2022/12/12 [15:16]

[하남시] 나래에너지서비스(주) [2022년 행복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지원

임은순 | 입력 : 2022/12/12 [15:16]

 

 

나래에너지서비스(주)(대표이사 류성선·한수미)는 관내 에너지 취약계층대상 「행복한 겨울나기」사업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을 전달했다.

 

「행복한 겨울나기」사업은 하남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로 4년째 지속되고 있는 이 사업을 통해 그간 400여명의 지역사회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방한용품을 지원받아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한 아동센터연합회장은 ‘겨울만 되면 아이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이 행사를 기다리며, 최신 유행의 방한복을 즐겨 입고 다닌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침구를 준비하는 비용이 부담이 되는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가정의 가계비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새이불과 함께 이웃의 관심과 사랑을 전달받은 어려운 이웃들이 위안을 받고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효과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나래에너지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와 함께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나래에너지서비스(주)는 취약계층의 무상 물품 지원시설인 하남시푸드뱅크에 시설비 지원, 이용자 편의를 돕기 위한 캐리어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지원 등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함께하며 복지의 선(善)순환 체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