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청소년 및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색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5월 포천시 청소년 행복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5월 청소년 행복의 달 행사는 5월 7일부터 21일까지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며, 특별 체험(드론축구, 국궁체험, 증강현실 스포츠활동)과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준비한 버스킹 공연, 관광지 다트, 보석십자수 만들기 등 문화공연과 다양한 체험 부스운영으로 구성된다.
또한, 청소년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청소년 심리상담 및 희귀동물 전문가 진로체험 등 청소년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행사로 준비한다.
5월 청소년 행복의 달 행사는 포천시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사회적 참여활동 기회의 제공과 주도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관내 청소년 및 주민들의 관심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대상은 포천시 관내 거주하는 아동·청소년·주민으로 각 회차당 100명이다. 모집기간은 이달 28일부터 5월 5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첨부된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회차는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와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031-538-339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