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오는 12월 5일부터 23일까지 2023년 제1기 여성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여성의 역량개발 지원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기간은 2023년 1월 9일부터 4월 28일까지 16주간 대면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과정은 양장기능사, 카페바리스타 등 자격증 취득과정인 기술‧기능교육 20개 과정과 홈패션, 홈미용교실 등 취미·교양교육 8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2023년 교육에는 떡제조기능사, 앙금케이크, 실내원예·보건원예사, K-POP댄스, 생활요가 등의 신규강좌를 개설해 운영된다.
수강신청을 희망하는 시민은 양주시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vision.yangju.go.kr)를 통해 접수할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여성의 역량개발을 위한 이번 교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여성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교육환경 개선으로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양주시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8082-422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