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13일 시장실에서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에게 2023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하고 환담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최기환 경기북부봉사관 관장, 노태권 경기지사 동두천시 대의원, 이순자 경기도협의회 다문화분과장, 박정옥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형덕 시장은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며 이재정 회장과의 환담을 통해 “적십자회비는 각종 재해와 재난 등으로 고통받는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 그리고 긴급 재해구호 활동과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구호 활동에 쓰이는 재원”이라며 “더불어 잘 사는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적십자회비 모금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12월 1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2023년도 적십자 회비 집중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가까운 금융기관의 지로창구 및 무인공과금 수납기, 현금자동입·출금기 등을 이용하거나 가상계좌 납부,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뱅킹 납부, 스마트폰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적십자 홈페이지, 금융결제원 지로사이트 등으로 납부 가능하며 가상계좌 이용 시에는 지로용지 상의 권장금액과 관계없이 원하는 금액으로 납부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