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남양주시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절기 난방 취약가구에 난방유 지원

임은순 | 기사입력 2022/12/14 [11:35]

[남양주시] 남양주시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절기 난방 취약가구에 난방유 지원

임은순 | 입력 : 2022/12/14 [11:35]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인애)와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자)는 지난 12일 지역 내 에너지 취약계층 6가구에 난방유 2,200L를 지원했다.

 

이번 난방유 지원은 에너지바우처와 월동난방비 등 공적 난방 지원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난방유는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식회사 성우패널시스템 남양주점(대표 김영일), 건축사무소 카이(대표 김선중), 진관산단기업협의회(대표 정병모)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이순자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최근 등유 가격이 올라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어서 다행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위기 이웃이 없도록 잘 살피고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인애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기꺼이 후원에 참여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