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는 지난 5일 LG이노텍에서 취약계층 및 그룹홈 등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해 달라며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김장김치 10kg 200박스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을 마치고 LG이노텍 장대식 노조지부장은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오늘 후원한 물품이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대상과 지원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권재 오산시장은“매년 오산시민들을 위한 후원으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는 LG이노텍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LG이노텍의 선한 영향력 덕분에 우리 시가 더욱 온기와 희망이 가득한 지역으로 자리매김하는 것 같다”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나눔을 기반으로 오산시도 지역사회안전망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LG이노텍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추석맞이 선물세트 및 김장김치 기탁,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10kg) 300포 기탁 등 관내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실천해왔을 뿐만 아니라 오산시와 민관협력을 추진함으로써 지역사회복지에 공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