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남미 10박 여행 짐 싸기! ’15분 컷’ 실화? ‘무계획 여행’의 실체(?) 담은 관전 포인트 3!
기안84와 이시언, 빠니보틀이 함께 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이 첫 방송을 앞두고 ‘무계획 여행’의 실체가 담긴 관전 포인트 미리보기를 공개해 본방사수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지난 4일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측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담은 ‘태계일주 미리보기’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태계일주’가 일요일 오후 5시 편성보다 30분 앞당겨진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 기안84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의 15분 컷 10박 남미 여행 짐 싸기!
‘태계일주 미리보기’ 방송에서는 기안84의 출국 5시간 전 모습이 공개됐다. 무려 10일간의 남미 여행을 앞둔 상황에서도 소파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달랑 가방 하나만 들고 출국하는 기안84의 모습이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 가방에 어떤 물건들이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 상황. 문제의(?) 가방에 여권, 속옷, 치약, 칫솔, 노트 등의 짐을 넣기 시작한 기안84는 단 15분 만에 짐 싸기를 끝내 충격을 안겼다.
# 기안84 VS 이시언, 지구 반대편에서 ‘절교 1초 전 위기’ 상황!
남미 현지에서 만난 기안84와 이시언이 절교 직전에 놓인 상황도 공개됐다.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반가움도 잠시,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진 것. 기안84는 “점점 형이랑 대화가 안 통하더라고요”라며 답답함을 드러냈고 이시언은 “자칫하다가는 안 볼 수도 있겠다”라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상케 했다. 감정의 골이 점점 깊어진 기안84와 이시언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 기안84의 시선으로 보는 ‘아마존→우유니 사막’ 남미의 모든 것!(with 빠니보틀)
그런가 하면 ‘태계일주’에서 빠질 수 없는 관전 포인트는 기안84의 시점으로 남미 여행의 생생함을 전할 ‘기안TV’다. ‘기안TV’에는 미지의 아마존부터 우유니 사막까지, 남미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과 함께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보도 듣고 느낀 모든 것이 담긴다. 현지에서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쉽지 않은 기안84와 이시언 대신 빠니보틀이 ‘소통 요정’으로 앞장서 남미 여행 경력자다운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1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MBC ‘태계일주’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