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약손명가,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에 1,000만원 통큰 장학금 기부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5/19 [08:02]

약손명가,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에 1,000만원 통큰 장학금 기부

임은순 | 입력 : 2023/05/19 [08:02]

 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은 피부미용전문 기업인 (주)약손명가로부터 1,000만원의 피부미용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약손명가 김현숙대표, 오산대학교 학생취업처 김영길처장, 뷰티코스메틱계열의 교수들과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이 이뤄졌다.

 

(주)약손명가 김현숙 대표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기업으로써 오산대학교와 활발한 산학협력 활동을 통한 피부미용 인재양성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하며 추가로 “항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과 같이 피부미용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오산대학교 김영길처장은 매년 오산대학교에 장학금 기부를 해주고 있는 (주)약손명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발전기금은 뷰티코스메틱계열 학생들의 처우 증진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는 것을 약속하였다.

 

장학금 전달식 이후 진행된 LINC3.0 산업체 인사 초청 특강에서 김현숙 대표는 학생들에게 “숙련기술인 피부미용전문가는 노력을 통해서 계속 발전시킬 수 있는 기술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적극적인 배움의 자세를 통해 자신을 발전시키는 피부미용전문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미용계의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