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유망 창업기업 모인다…2023 상반기 고양 IR데이 개최- 4월 25일 일산동구청에서 창업기업과 투자자간 소통의 장으로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오는 4월 25일‘2023 상반기 고양 IR데이’를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고양 IR데이’는 우수한 창업·벤처기업을 발굴하고 투자연계 심사 지원을 위한행사로 창업기업 및 창업지원기관, 창업·취업 일자리 상담 부스, 관계자 교류(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시는 지난 3월부터 고양IR데이 참가 기업을 모집했다. 총 59개사가 참가를신청했으며 서류 및 발표 평가절차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은 각 분야 전문가의 투자 유치 교육과 심층 멘토링을지원받았다. 기업들은 집중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받은 성과를 25일 IR데이에서열띤 피칭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삼성증권 투자팀과 고양벤처펀드운용사인 위벤처스, 마이다스동아 등8개의 벤처투자사와 창업기획자들이 창업 기업들의 피칭과 아이템 홍보를 심사하고 투자 상담을 진행한다.
시는 이번 행사가 우수 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과 투자자가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창업하기 좋은 생태계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2023 상반기 고양IR데이의 시민 참여 관련 문의는고양원스톱창업플랫폼(goyangstartup.kr) 또는 2023 고양IR데이 운영사무국(☎070-4300-1400)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