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동두천시의회] 박인범 의원, ‘2022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4/14 [12:27]

[동두천시의회] 박인범 의원, ‘2022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임은순 | 입력 : 2023/04/14 [12:27]

 

 

동두천시의회 박인범 의원(더불어민주당, 나 선거구)이 14일(금) 수도권일보·시사뉴스에서 주관하는 “2022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수도권일보·시사뉴스는 경기도 기초 의원 중 행정사무감사에서 전문적인 식견을 가지고 참신하고 중량감 있는 대안을 제시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했다.

 

제9대 동두천시의원이자 도의원 포함 4선 중진인 박인범 의원은 2022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동두천시가 추진 중인 각종 시정 현안에 대해 폭넓은 의정활동을 펼쳤다. 주요 제안사항은 범죄예방을 위한 사각지대 CCTV 신속 설치, 노후 경로당 및 장애인단체 시설 개선, 국가산업단지 2단계 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적극 추진, 공공일자리 사업 대상 확대 노력, 소요산 등 관내 관광지 공중화장실 리모델링 등 환경 개선이다. 특히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집중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시민들의 불편 민원 해소를 위해 집행부에 구체적인 개선책을 촉구했다는 점에서 행정사무감사의 취지를 적재적소에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인범 의원은 “동두천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시민들의 목소리가 구체적이고 실질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정책을 연구하고 제안하는 것이 시의원의 역할”이라며, “대의민주주의의 중심인 의회를 중심으로 완전한 지방자치의 실현을 위해 보다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