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송산3동 자치민원과(과장 류윤미)는 송산3동 주민자치회(회장 임용혁)가 3월 26일(일) 광덕2리경로당(강원도 화천군 사내면)에서 농촌 주민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송산3동 자매결연지인 화천군 사내면의 농촌 주민에게 질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송산3동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민락동 소재의 우리조은한방병원(원장 양재훈)의 의료인력 및 의약품, 의료기기 등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뤄졌다.
진료는 광덕2리 주민이 아니라도 사내면 주민 누구나 진료받을 수 있었다. 방문한 주민들은 내과와 한의과 진단을 받고 결과에 따라 무료로 침(針) 시술 또는 부황 치료를 받거나 한약을 받았다.
임용혁 송산3동 주민자치회장은 “우리조은한방병원과 사내면 주민자치위원회, 그리고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의 물심양면적 지원이 아니었으면 이번 사업은 진행할 수 없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류윤미 송산3동 자치민원과장은 “송산3동 주민자치회와 지역주민의 선한 영향력이 의정부를 넘어 다른 지역까지 전달될 수 있었던 활동이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송산3동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일이라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