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 환경 개선 사업으로 자립 준비 청년의 미래 응원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3/10 [11:53]

[남양주시]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 환경 개선 사업으로 자립 준비 청년의 미래 응원

임은순 | 입력 : 2023/03/10 [11:53]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규복)는 지난 9일 자립 준비 청년 가정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질병으로 인해 스스로 주거지 개선과 정리가 어려운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장기간 집안에 가득 쌓인 채로 방치돼 악취를 풍기는 쓰레기와 재활용품을 분리배출하고 가전제품의 묵은 때를 제거하는 등 청소 및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한규복 위원장은 “어렵고 힘든 자립 준비 청년에게 쾌적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고, 청년의 미래를 응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자립 청년들이 언제나 기댈 수 있는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동에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주거 환경이 열악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건강한 보금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