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의정부시] 흥선동 통장협의회, 2023년 기분 좋은 워크숍 개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3/07 [11:24]

[의정부시] 흥선동 통장협의회, 2023년 기분 좋은 워크숍 개최

임은순 | 입력 : 2023/03/07 [11:24]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흥선동행정복지센터는 흥선동 통장협의회(회장 민승기)가 3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2박 3일간 거제도, 부산에서 4년 만에 함께하는 소통 그리고 힐링을 위한 2023년 기분이 좋은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 리더로서의 역량 강화 및 구성원 간 소통·단합을 위하여 추진됐다. 행정과 주민의 중간자 역할을 하는 통장의 임무를 점검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의견 공유와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가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지역의 리더인 통장님들은 행정업무 수행 중 주민과 진솔하게 소통함으로써 주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향후 흥선동 통장협의회와 흥선동의 발전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또한 아름다운 섬 거제도와 부산의 바닷바람은 통장님들에게 낭만을 안겨줬고 크루즈 탑승과 해상케이블카 체험은 그동안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함으로써 서로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민승기 통장협의회장은 “4년 만의 외부 워크숍인 만큼 통장들 간 소통과 친목 도모의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향후 지역주민의 소통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수 흥선동 자치민원과장은 “동 현안 사항, 각종 시정발전을 위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통장님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정발전과 흥선동 시책 추진에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 그리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