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동서울산업,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1억 원 기부 약정으로 나눔 명문기업 가입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3/07 [15:39]

[남양주시] ㈜동서울산업, 남양주시 취약계층 위한 1억 원 기부 약정으로 나눔 명문기업 가입

임은순 | 입력 : 2023/03/07 [15:39]

 

 

㈜동서울산업(대표이사 이주영)은 지난 3일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남양주시의 세 번째 나눔 명문기업이 됐다.

 

이날 가입식에는 ㈜동서울산업 이주영 대표이사,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진선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서울산업에 나눔 명문기업 인증 현판이 전달됐으며, 후원금은 남양주시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동서울산업 이주영 대표이사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동서울산업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후원금은 보호 종료 아동 및 청소년, 어르신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다양한 취약계층을 위해 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동서울산업은 지난 2010년 8월에 설립됐으며 선별·파쇄 공정을 통해 레미콘용 모래 및 자갈(25mm)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