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의정부시] 의정부2동, 관내 편의점 대상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집중 발굴 캠페인 진행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2/20 [15:39]

[의정부시] 의정부2동, 관내 편의점 대상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집중 발굴 캠페인 진행

임은순 | 입력 : 2023/02/20 [15:39]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권대익)는 2월 14일 관내 편의점 14개점을 방문해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당신이 희망이 되어 주세요!’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의정부2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해피브릿지)으로 활동 중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주거 밀집 지역의 관내 편의점을 순회했다.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 전단을 부착‧배부하며 주변 이웃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우미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동절기에 많은 사회적 위험으로부터 위기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민관협력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권대익 의정부2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합심하여 촘촘한 인적 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2동주민센터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2023년 3월 31일까지 명예사회복지공무원(해피브릿지) 집중 모집 기간을 운영 중으로,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원하는 주민은 주민센터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