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평택시,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성황리 개최

이서인 기자 | 기사입력 2025/09/01 [11:34]

평택시,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성황리 개최

이서인 기자 | 입력 : 2025/09/01 [11:34]

평택시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평택시 농업생태원에서 '제21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를 개최했다. '함께 더 잇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4천여 명의 경기도 후계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개회식은 평택농악 풍물팀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첫날에는 '농식품 가공제품 개발' 세미나와 팜 매직쇼, 아트 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둘째 날에는 체험 행사와 체육대회가 진행되었고, 저녁에는 가수 공연과 세대 공감 콘서트로 농업인과 시민들의 소통을 이끌었다.

 

행사 기간 내내 농특산물 홍보관, 농기계 및 먹거리 전시, 즉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박순철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평택시연합회장은 이번 대회가 회원 간의 화합을 넘어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연과 사람을 잇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정호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기도연합회장은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농업인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농업을 지역의 뿌리라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실천하는 농정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3일간 진행된 이번 대회는 많은 농업인과 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