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군포시] 금정동 이웃돌봄단, 이웃사랑 나눔바자회 개최:오산일보

오산일보

[군포시] 금정동 이웃돌봄단, 이웃사랑 나눔바자회 개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5/17 [10:56]

[군포시] 금정동 이웃돌봄단, 이웃사랑 나눔바자회 개최

임은순 | 입력 : 2023/05/17 [10:56]

 

 

금정동이웃돌봄단(단장 이화용)은 16일 금정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바자회에는 화장품, 다시마, 젓갈 등 수산물 및 전, 떡볶이, 오뎅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였으며 특히 화장품은 판매가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

 

금정동이웃돌봄단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금정동에 소재한 비영리민간단체로 법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쌀, 반찬, 생필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화용 단장은 “더운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의미 있는 행사를 만들어 준 단원들과 마을 화합의 장을 완성해준 지역주민 및 단체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김용규 금정동장은 “힘든 시기에 금정동이웃돌봄단과 같은 봉사단체가 꾸준히 지역사회에 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고 있어 우리의 희망이 되고 있다”며 이화용 단장을 비롯한 금정동이웃돌봄단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이러한 따뜻한 이웃사랑의 실천 행보가 선한 영향력으로 작용하여 지역사회에 꾸준하게 이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