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학교, ‘제11회 전자 정보박람회’ 개최:오산일보

오산일보

오산대학교, ‘제11회 전자 정보박람회’ 개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5/09 [18:05]

오산대학교, ‘제11회 전자 정보박람회’ 개최

임은순 | 입력 : 2023/05/09 [18:05]

 오산대학교 전자 정보박람회(자료=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도서관은 지난 4일 학생과 교직원의 더욱 원활한 도서관 정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한 ‘제11회 전자 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는 총 8개의 국내 전자정보업체에서 참가해 E-book, 오디오북, 국가기술자격증/IT강좌, 전자잡지, 국내학술지DB 등 오산대학교 도서관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전자정보 서비스를 안내했다.

 

각 부스에서 설명을 듣고 도장을 받으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기회도 주어져 학생들과 교직원의 참여율을 높였으며, 참여한 학생관 교직원은 총 430명이다.

 

그중 143명의 학생과 5명의 교직원이 경품을 수여했으며, 상품내용으로는 1등 갤럭시 탭, 2등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3등 갤럭시 워치, 4등 헤드셋, 5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등으로 구성 되었다.

추첨 진행은 오산대학교 도서관 유튜브 채널과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작년에도 참여했었는데 이번에도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즐거웠다.”, “편리하게 핸드폰으로 책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고, 과제하는 데에 필요한 논문을 찾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었다.

 

이영훈 도서관장은 “전자정보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이 전자책, 어학 및 IT e-러닝, 학술 DB 등 전자자료를 많이 이용해줬으면 좋겠고, 도서관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을 위해 여러 가지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도서관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