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장애인 표준 사업장 ㈜델리캡,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에 쌀 100kg 정기 후원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4/21 [12:47]

[남양주시] 장애인 표준 사업장 ㈜델리캡,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에 쌀 100kg 정기 후원

임은순 | 입력 : 2023/04/21 [12:47]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공상길)은 지난 19일 진접읍에 소재한 장애인 표준 사업장 ㈜델리캡(대표 이정훈)과 지역 사회의 장애인을 위한 ‘THE 감동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델리캡은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쌀 100kg을 전달하며 매월 정기적인 쌀 후원을 약속하고, 장애인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델리캡이 정기 후원하는 쌀 100kg은 매월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달돼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위한 영양 가득한 점심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함께한 ㈜델리캡 이정훈 대표는 “장애인 표준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지역 사회의 장애인 복지에 관심을 갖게 됐다.”라며 “이번 정기 후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으면 좋겠다.”라고 정기 후원의 취지를 설명했다.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신 ㈜델리캡에 감사드린다.”라며 “복지관에서도 장애인 근로자와 사업장이 서로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역 내 장애인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필요한 자원을 연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후원 및 자원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개발팀(☏070-7776-1630~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