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의정부시] 송산3동 정서정 통장협의회장, 두 번째 환경정화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4/19 [15:02]

[의정부시] 송산3동 정서정 통장협의회장, 두 번째 환경정화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임은순 | 입력 : 2023/04/19 [15:02]

 

의정부시 송산3동 자치민원과(과장 류윤미)는 4월 18일 푸르게푸르게 프로젝트의 일환인 ‘환경정화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를 전개했다.

 

이번 챌린지는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환경정화에 대한 실천 의지를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챌린지의 두 번째 주자인 정서정 통장협의회장과 임원들은 ‘우리가 함께 책임져요! 지구의 미래!’ 문구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했고 김연수 송산3동 자유총연맹회장을 세 번째 주자로 지명했다.

 

‘환경정화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는 환경정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고 다음 챌린저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4월 16일에는 임용혁 주민자치회장이 해당 챌린지의 첫 주자로 환경정화 인식개선 메시지를 널리 알렸다.

 

정서정 주민자치회장은 “좋은 뜻의 챌린지를 우리 통장협의회가 참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쾌적한 송산3동을 위해 환경정화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챌린지에 동참해주신 통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살고 싶은 도시 송산3동을 위해 환경정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