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 항공서비스과 19학번 전수민 facebook 합격:오산일보

오산일보

오산대 항공서비스과 19학번 전수민 facebook 합격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4/17 [19:45]

오산대 항공서비스과 19학번 전수민 facebook 합격

임은순 | 입력 : 2023/04/17 [19:45]

▲ 18학번 전수민항공서비스과 2023년 2월 졸업



오산대 항공서비스과 19학번 전수민 졸업생이 Facebook 광고지원팀 해외취업의 합격 기쁨을 누렸다.

 

17일 오산대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Concentrix(Meta)는 Meta에 속해 있는 다양한 플랫폼(Youtube,Facebook,Instagram,Google)을 지원하는 회사로 이곳facebook의 광고지원팀에서 일을 하게 된 기쁨을 전했다.

 

전수민 졸업생은 말레이시아의 경우, 전 세계의 사람들이 모여 함께 일을 하는 곳으로 프로젝트에 따라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과 함께 모여 일을 하게 되는데 보다 더 넓은 세상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하며 일하는 기회를 절대 놓치고 싶지 않는 욕심이 생겨 지원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전수민양은 마지막으로 "후배들에게 다양한 인종들과 섞여 자신의 생각을 나누고 그 안의 같은 공동체로써의 경험은 당연히 설렘과 동시에 큰 두려움을 줄 수 있지만 이는 여러분들의 인생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므로 항상 도전하고 무엇이든 자신이 직접 경험해보는 삶을 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