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일보

[남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1동위원회, 불조심 캠페인 전개

임은순 | 기사입력 2023/04/17 [12:36]

[남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1동위원회, 불조심 캠페인 전개

임은순 | 입력 : 2023/04/17 [12:36]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1동위원회(위원장 임현식)는 지난 16일 도농역에서 역을 경유하는 시민들에게 불조심을 촉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최근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로 인해 여러 지역에서 진화가 어려운 큰 화재가 발생함에 따라 시민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추진됐으며,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1동위원회는 산불 및 화재 예방 수칙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임현식 위원장은 “최근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화재에 대한 주의가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라며 “개인의 재산을 비롯해 모두가 함께 이용하는 자연이 화재 또는 산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산불 조심, 화재 예방에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노정훈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휴일도 반납하고 불조심 캠페인에 나서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1동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화재로부터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함께 살아가는 소중한 우리 자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터] 경기 여주시 '2023'오곡나루축제'개최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